모니터링 접수 관련,
기존 사용하시는 [사업관리자]용 계정은 해당 사업시행자의 모든 현장이 보이는 관계로 접수 처리시 혼동이 잦다는 지적에 따라,
[시설관리자]용 계정으로만 접수가 가능하오니,
시설관리자인데 접수 버튼이 활성화 되지 않으시는 분은 다음과 같은 순서로 [시설관리자]용 계정을 새로 생성하시기 바랍니다.
1. 사업관리자 로그아웃
2. 관리계정신청 버튼 클릭
3. 사용자 구분에서 사업시행자 선택하고 소속 부분 시설관리자 선택
4. 본사 대표 계정으로 신규 계정 승인
5. 본사 대표 계정으로 사업관리 > 사업시행자관리 > 시설담당자관리에서 해당 시설물 담당자로 배정